2015년 10월 9일 금요일

가을하늘~~ 정말 멋짐~!!! [구름]






오늘 날씨가 얼마나 좋던지... 인증샷 올립니다..ㅎㅎ
보정하나 안했는데.. 정말 파란과 뭔가 날리는 듯한 하얀구름이 정말 멋지지 않나요?? 빨래하기 정말 좋은 날씨~!! 정말 좋았습니다. 내일도 이런 날씨였음 좋겠어요~~~흐흐흐


댓글 6개:

  1. 가을하늘 정말 예쁘네요~ㅎ애국가 가사가 생각이 나네요 ㅎ '가을하늘 공활한데~'ㅎㅎ
    오늘 서울은 비가 와서 하늘이 많이 흐렸는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어젠 진짜 이뻤는데.. 오늘은 전남도 많이 흐렸어요..ㅎㅎ

      삭제
  2. 와~~ 파란 하늘에 특이한 모양의 구름이 정말 멋지네요!!

    답글삭제
  3. 오~ 구름 모양이 솜사탕 같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