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0일 화요일

순천 마당쇠 국밥/불국사?먹어버려요!불고기+국밥


순천 마당쇠 국밥/불국사?먹어버려요!불고기+국밥





순천에는 국밥집이 정말 많아요!

순천 금당쪽에 오시면

왕창국밥이라고 있는데,

그쪽만 자주 갔었는데!

하필, 문을 닫은 날이 더라구요!



그래서 그 아랫쪽에 새로 생긴

마당쇠 국밥을 갔어요!

메뉴중에 

불국사라는게 있더라구요, 



무엇이지..했는데

불고기와 국밥을 함께!!!!!!!!!!!!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주문..^^



불고기~ 우와아ㅏ..쌈싸먹을 수 있도록

상추도 함께 주셨어요!

마당쇠 국밥은 국물맛이 사골?로 우려서 

디게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느끼함이 전혀 없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양이 그렇게 많지 않고

고기도 큼직한 게 아니라 약간 얇은 수육?마냥

썰어져 있어요..^^;














불고기 만큼은 맛있었어요 ㅎㅎ

먹고 나면 너무 짜서 물을 찾게 되는 게 함정..

이렇게 하면 팔천원입니다!


불고기 국밥, 불국사메뉴는 2인분 이상 가능해요!

그래도 불고기 먹고~ 국밥도 먹고~

팔천원이면 저렴한 거 같습니다^^





순천 마당쇠 국밥/불국사?먹어버려요!불고기+국밥
맛나요 !

댓글 4개:

  1. 메뉴이름 참 독특하네요^^
    모두들 궁금해서 시켜볼꺼 같아요~~ㅎ 불국사라는 이름 때문이라도 ㅎㅎ

    답글삭제
  2. 식당 이름이 마당쇠 국밥이면~~
    왠지 다른 식당보다 더 푸짐하게 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답글삭제
  3. 양이 좀 적은게 함정이네요..ㅎㅎ 먹고난후 물 잔뜩 먹어도 되니 맛보고 싶습니다..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