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일 화요일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드셔보셨나요?

 
 
 
자유시간 드셔보셨어요?
 
ㅎㅎㅎ 일반 에너지바 처럼 생긴 자유시간은 먹어봤지만
 
아이스크림으로 나온 자유시간은 안드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좀 달아요..아니 많이 달아요 ㅠㅠ
 
단 것 잘드시는 분은 드시면 좋아하실수도..^^
 
저는 다음엔 다른거 먹을래요 허호호호...
 
 
 
그래도 먹을 때는 달달하고 일반 자유시간이랑 비슷해서 먹을 만했어요!
 
계속 먹다보니 입이 질려하더군요...ㅠ.ㅠ..ㅠ.....
 
캬라멜 맛이 찐~합니다!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평 끝 !/..허허..

댓글 6개:

  1. ㅎㅎ 저도 두어번 먹어봤는데.. 그때마다 다른거 먹어야지~~ 생각했었어요..ㅋㅋ 맛은있는데 진짜 많이 달쥬??ㅎ

    답글삭제
  2.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은 첨 보네요 ㅎㅎ
    자유시간 자체가 엄청 다니까..요 자유시간 아이스크림도 엄청 달거 같긴 하네요 ㅎ
    매니아층에서 좋아하겠어요~ㅎ

    답글삭제
  3. 달아요 많이 달아요
    한 문장에서 진짜 많이 달달하다는게 느껴진다능 ㅋㅋㅋ

    답글삭제
  4. 오호~ 자유시간이 아이스크림?!!
    왠만한 아이스크림은 다 먹어봤는데 자유시간이 아이스크림으로 나온 건 몰랐네요~
    달달한거 땡기면 자유시간~! 접수했음여^^

    답글삭제
  5. 정말 달달~~하답니다^^ 당떨어질때 최공

    답글삭제
  6. 엊그제 또 먹었는데.. 달아요 달아~~ㅋㅋ 그래도 한번씩 땡기긴 합니다...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