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4일 금요일

놀부부대찌개 [중마 광양점]

사무실분들과 함께 오랜만에 먹어본 부대찌개 입니다.
얼큰하고 무엇보다 각종 햄을 넣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ㅎㅎ

건더기를 다 건져먹고 라면 사리를 넣어야 하는데...
우린 그것도 시간 낭비라 생각하고 라면 사리를 처음부터 넣어서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순식간에 먹어 치우죠~~ㅎㅎ

놀부 부대찌개~ 꼭한번 오셔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용~~~~^^




댓글 1개:

  1. 저도 각종 햄이 가득 들어간 부대찌게 엄청 좋아하는데요~ㅎㅎ
    얼큰하고 맛있는 부대찌개 먹고 싶네요~~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