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5일 일요일

[충북 옥천맛집] 경성 만두요리 전문점

옥천 경성만두 요리전문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한번 먹으러 왔다가 반해서 또왔지요~~~^^
(엥~간판불 하나가 꺼져있네요~ㅜㅜ)

오늘은 얼큰한 육개장 전골을 시켜 먹었습니다.


 육수를 팔팔팔 끓여주다가~!
모듬 재료가 이렇게 나오면~



모두 넣고 끓여 줍니다~~ ㅎㅎㅎ
전에는 고기부터 넣고 차례차례 샤브샤브처럼 데쳐서 먹었는데...
오늘은 배고프다며 한꺼번에 투하를 시켰습니다...;;;

이러다 보니 아무래도..
"아... 맛이 이상하면 어쩌나...." 라고 걱정이 좀 되긴 했네요....ㅋㅋ


그런데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재료를 한꺼번에 넣어서 먹든.. 차례로 넣어 먹든.. 맛은 일품이였습니다~!!ㅎㅎ
국물이 아주 얼큰하면서도 시원~했답니다.

만두의 느끼한 맛이 얼큰한 국물이 잡아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두말하면 잔소리 입니다~~~ 꼭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당~~ㅎㅎ


댓글 11개:

  1. 재료를 넣으니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빨간 국물에 만두와 샤브샤브용 고기를 넣어 먹으니 색다른 맛일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얼큰한 짬뽕 국물 같기도 했고... 만두와 야채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삭제
  2. 답글
    1. 진짜 맛있었어요~~ 만두가 2가진데.. 야채만두보단 김치만두가 느끼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더 맛있더라고용..

      삭제
  3. 만두에 ㅜ 글짜가 없어졌어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그러게요..ㅋㅋ 전등불 갈아주고 오고싶었음....ㅎㅎ

      삭제
  4. 아 겨울이 오니 뜨끈한 전골이 무지 땡기네요!! 으읍~~~ 먹고싶어라~~~>_<

    답글삭제
    답글
    1. 옥천에 가게되면 꼭 먹고오는 음식중 하나인데... 진짜 춥다보니 엄청 땡깁니다..ㅎ

      삭제
  5. 얼큰한거 땡길때 옥천으로 고고~~~~

    답글삭제
    답글
    1. 와우~~ 저도 데리고 가면 안될까요??ㅎㅎ

      삭제
  6. 와 맛있다고 하는데..여기 한번도 못가봤어요ㅠ.ㅠ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