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4일 수요일

옥천 맛집 '짬뽕명가 - 사천탕수육'이 일품(一品)



옥천 맛집 '짬뽕명가 - 사천탕수육'이 일품(一品)


옥천은 짜장이 유명하다는 말에~
'짬뽕명가'라는 중국음식점으로 고고~






수류탄 모양의 티슈통~
귀엽다 ㅋㅋㅋㅋ






일행분이 이 집 간짜장이 정말 맛나다 하여
간짜장을 주문하고~ 간짜장 그런데로 괜찮았음!
4천원인가 5천원있었는데 서울보다는 훨씬 싸다는 후문



짜장만 먹기엔 뭔가 아쉬워 탕수육도 같이 먹기로..
오잉~~ 사천탕수육??!!



자주 오지 못하는 곳이라면,,
그 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음식이라면,,
어쨌든 먹고보자는 신조ㅋㅋ 







사천탕수육은
정말
맛 최고임!



튀김이 소스에 젖어서 뿌는거 싫어라 하는데 
요집 사천탕수육은 소스에 묻혀나왔는데도 끝까지 맛있었음.
아~ 다시 보니 입맛 땡긴다 ㅋㅋㅋㅋ



아마도
옥천 갈 때마다 사천탕수육 생각날 듯~><




댓글 3개:

  1. ㅎㅎ 진짜 수류탄 같아요~!! 자장은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음식이지요? 넘 맛있겠어요~!!! 맛보고 싶습니다..ㅎㅎ

    답글삭제
  2. 맛있어보여요ㅠㅠ군침 질질질...와우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