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역사를 기록하는 관직의 사관(史官)은 왕이 ‘기록하지 말라’고 명한 것까지 빠짐없이 기록했습니다. 현존하는 역사서 중 가장 오래된 삼국사기부터 고려의 역사를 담은 고려사, 조선왕조 시대를 낱낱이 기록한 조선왕조실록까지 대한민국은 기록의 나라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일어나는 일들 역시 기록되고 있습니다. 역사의 기록은 선조의 지혜와 신념을 배울 수 있고, 후손들에게 왜곡되지 않은 역사를 전승하는 데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따라서 거짓으로 기록되어서는 안 되고, 아무나 기록해서도 안 되었다. 또한, 아무나 이 역사의 기록을 열람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환경과 여건에서도 사실 그대로를 기록한 사관들의 직필(直筆)이 남긴 유산은 어마어마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11건의 세계기록유산을 보유한 나라가 됐습니다. 1997년에는 훈민정음과 조선왕조실록, 2001년 직지심체요절과 승정원일기, 2007년 조선왕조 의궤, 고려 대장경판 및 제경판, 2009년 동의보감, 2011년 일성록과 5.18 민주화운동 기록물, 2013년 난중일기, 새마을운동 기록물이 세계기록유산으로 선정됐습니다. 전 세계에서는 5위, 아시아에서는 1위 입니다.
이 명예를 얻기까지는 조상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습니다. 실록형지안(實錄形止案)에는 이 역사서들을 보관하고 관리한 이력들이 상세히 기록돼 있습니다. 11개의 세계기록유산은 임진왜란, 병자호란 같은 큰 전쟁의 위협 속에서도 올곧게 역사를 기록하고 보존해온 조상들의 지혜와 신념으로 얻어진 것입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은 이 자랑스러운 기록들을 잘 지켜나가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지켜나가야 할 명예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예언을 직필한 선지자의 글인 성경을 그대로 믿고, 기록된 대로 따르는 것입니다.
[벧후 1:21]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딤후 3:15-16]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약 1600여 년간 수많은 선지자에 의해 기록된 성경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구약 39권과 신약 27권, 총 66권으로 되어 있습니다. 각각 다른 저자들에 의해, 다른 시기에 쓰여졌지만 그 말씀들은 한 치의 오류 없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고 연결되어 있습니다다. 그리고 모든 예언들은 기록대로 이루어져가고 있습니다. 인쇄술이 발달하기 전, 서기관들은 성경을 필사할 때 글자 수를 일일이 세어 정확히 옮겨 적었는지 확인했고, 다른 서기관이 여러 차례 다시 검증하는 절차를 거쳤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성경 사본들의 내용이 정확히 일치한다는 것을 볼 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변치 않고 지금 이 시대까지 그대로 보존되어 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계 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초대 하나님의교회 사도들과 성도들은 수천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성경 말씀을 더하지도, 빼지도 않고 있는 그대로 지켰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 예수를 영접하고 새 언약의 모든 가르침을 따라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 성만찬을 행했던 그들은 지금 하나님의 나라에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 새 언약을 전하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던 유대인들은 어디에 있겠습니까?
우리의 구원을 위한 교훈은 성경에만 있습니다(롬 15/4).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을 통해 사도 베드로와 바울, 믿음의 조상들의 지혜를 배웁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그들이 지켰던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하나님의 절기를 지킵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보존하고 지켜야 할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장차 하나님의 나라의 명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출처 : 패스티닷컴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