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1일 수요일

요거트&블루베리 몽쉘통통~

 요거트&블루베리 몽쉘~!




제가 좋아하는 몽쉘통통이 요거트&블루베리 맛으로 나온줄 이제야 알았습니다.ㅎㅎ
보자마자 바로 사서 먹어 보았지요~!!
역시...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살 녹네요...^^

크림, 카카오.. 그리고 요거트&블루베리 맛까지...와우~~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카카오케이크를 즐겨 먹었는데... 아무래도 요거트&블루베리도 자주 자주 먹을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 살짝 가격만 낮춰졌음 하는 바램입니다~~ㅋ

맛있네요~~~ 몽쉘통통 요거트&블루베리 꼭 먹어보세용~흐흐흐




댓글 4개:

  1. 안에 크림 부분이 다른 건가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크게 다른 점을 못 찾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크게는 크림이 좀 달라진거 같고요 빵도 좀 달라진 느낌?ㅎㅎ 암튼 먹어보면 압니다~~~ 맛있어요~~^^

      삭제
  2. 맛있어보여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맛있어요~~ 배고플때 두어개 먹음 딱 좋아요~~달달한 입안을 연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달래주면 아주 좋아요~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