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5일 화요일

만두빚기:친구들에게 만두배달





무슨 손일까요?

ㅎㅎㅎ 열심히 만두를 빚고 있는 손이랍니다~

이번에 친구들에게 나누어줄 만두를

직접 만들어 봤어요 !



만두피는 구매를 했구요!

만두소는 직접 만들었습니다!



다진돼지고기,마늘,후추,소금,부추,당면,두부,계란,묵은지..등

와우 많이 들어가요 정말 ㅎㅎㅎ











만두소!

어때요, 제법 맛나보이죠 ㅎㅎ

만두 빚으면서 킁킁킁 ..너무 맛있는 향이 올라와서 

냄새로 배불렀다는..뒷이야기가..하핫








짠! 제가 빚어본 만두랍니다!

만두는 처음 빚어보는데 나름 재밋었어요 ㅎㅎ

점토 같은 그런..느낌?^^







여러개 올리고 삶아야죠!

폭폭폭~








어마무시한 만두들이 등장했어요!

갖가지 모양의 만두 ^^



송편은 아니지만, 만두를 열심히 빚으니

정말 명절이 오고 있는 기분이네요 ㅎㅎ

/ 맛도 맛있었던 만두!

추후 또 만들어보려구요^^

댓글 2개:

  1. 우와~~ 처음 만들어 보신거니 정성이 더더더 많이 들어갔을거 같습니다..ㅎㅎ
    보기만해도 군침 돌만큼 정말 잘 만드셨어요~!!! 먹고싶다...만두...ㅜㅜ

    답글삭제
  2. 완전 먹고싶네요~~쫄깃 담백하고 맛있는 수제만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