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4일 월요일

여름 지나가기 전에 시원한 치즈빙수♡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죠?..

와우.....

치즈가 완전 많이 올라가 있어요 !

흘러 넘치겠네요 ㅠㅠ









여름 다 지나가기 전에 빙수 한그릇씩 더 드셔요 

저도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치즈가 큼직큼직해서 좋네요 ㅎㅎㅎ









오늘도 시~원한 하루 되셔요 !

파.이.팅 !







댓글 3개:

  1. 올해는 유난히 빙수를 많이 못먹었는데.. 치즈빙수라... 혹시 어디서 먹을수 있는지 공개좀... ㅎㅎㅎ

    답글삭제
  2. 수저위에 올려진게 치즈인거에요??
    와우~완전 먹고 싶네요~~ㅎ 저도 치즈 엄청 좋아하거든요~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