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6일 수요일

할리스 빙수와 청포도에이드+할리스 보틀




할리스 빙수와 청포도에이드+할리스 보틀




빙수가 먹고파서..

근처 할리스에 갔어요!

치즈케이크가 올라가는 빙수가 있길래 시켰습니다!

과연 어떤 자태의 빙수가 나올까 기대기대..










요로케 나왔네요!

연유인지 치즈인지 알 수 없는 용기와 함께

빙수가 등장했어요!

근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별로 티가 안나지만

접시가 평평?해서 양이 작더군요..

빙수 얼음도 금방녹아버리구..

마치 스프마냥 먹게 되더라구요..(나중에는)

어흑

그리구 할리스에서 보틀을 준다고 해서

청포도에이드도 먹게 됐어요!

보틀을 주는 게 아니라, 천원인가 주고 살 수 있었어요;

실은 계산을 제가 안해서 몰라유 하하 ㅎ_ㅎ;











이게 그릇이 안에 옴싹 파여있을것 같잖아요?

근데 그게 아니에요ㅠㅠ

평평해요 평평..평평ㅍㅇㅇ.........................

값에 비하면 너무 돈아까웠던 빙수

할리스 빙수는 그저그냥, 재구매 의사 없는 빙수 허허






그렇게 해서 얻은 보틀

할리스 보틀이랍니다!

좀 괜찮아 보여요 ㅎㅎ

집에 보틀이 좀 있어서..언제 사용할런지 ;;








청포도에이드?는 음 그냥 그랫어요ㅠㅠ

뭐랄까 인조적인 청포도 맛이 좀 많이 나서 별로(?) 였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였답니다 ㅎㅎ

상큼?해서 나름 괜찮긴 했는데, 

쏘쏘.. 그냥 쏘쏘~




- 뭔가 허무하지만 할리스 맛 평 끝 - 

댓글 3개:

  1. 헐..... 평평한 그릇~!!! ㅜㅜ 왠지 눈물나네요~~~~~~ㅋㅋㅋ

    답글삭제
  2. 보틀이 가장 괜찮았나보네요~ㅎㅎㅎ
    치즈케잌이 올라간 빙수 맛있을 꺼 같은데 양이적어 아쉽네요..

    답글삭제
  3. 청포도 에이드... 청포도사탕 무지 좋아하는데..
    가끔은 그렇게 상쾌한 음료가 먹고 싶을떄가 있어요.
    아쉬운데로 지금 비타5000이라도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