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4일 월요일

구름이 몽글몽글 뭉쳐져 있네요...^^




퇴근무렵에 하늘을 쳐다봤더니.. 구름이 특이하게 뭉쳐있어서 찍어 봐았습니다....ㅎㅎ
오늘 하루종일 비가 오다가 안오다가.. 바람이 불다가 안불다가..^^
흐린 날씨속에서도 살짝 햇빛이 보여서 참 좋았습니다~



댓글 4개:

  1. 뭉게뭉게~~ 정말 뭉쳐있어요! 가짜구름마냥,솜사탕 마냥..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되게 특이하죠? ㅎㅎ 실제로 보면 더 멋졌을텐데용.....ㅎㅎ

      삭제
  2. ㅎㅎ구름이 몽글몽글 뭉처있네요~ㅎ
    몽글몽한 구름 아래로 예쁜구름이 떠 있네요^^

    답글삭제
  3. 구름 모양이 진짜 특이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