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5일 화요일

가장 맛있는 커피 - 커피는 손맛이다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이렇게 커피붐이 일었나 싶지만...

커피한잔을 통해 잠시의 여유를 가지고 살아갔으면 해요.

커피는 원산지에 따라 그 종류에 따라서도 맛이 각기 다르지만

우선은 가장 최우선

바로 바리스타의 손맛이죠






기계의 압력을 통하지 않고 단순 필터를 통해서 내려마시는..

오히려 기계보다 더 깊은 맛을 낸다는~


커피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아메리카노가 쵝오죠


피아노음악이 흐르는 이곳에서 커피 종류와 만드는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듣고보니 굉장히 광범위한 범위더라구요.


정말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고정 커피숍이 있으시거나 직접 내려서 드시는 경우도 있겠죠?


그러나 잊지 마세요.

뭐든 과하면 안좋답니다~~

적당히~


댓글 5개:

  1. 전 아직 커피맛을 아직 모르나봐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쫌 진해서 설탕을 넣거나 아주 연하게 마시거나,
    아님 그냥 달달한 밀크커피를 마시거든요 ㅎ

    답글삭제
  2. 왠지 고급지네요 ㅎㅎㅎ
    아메리카노를 마실줄 알아야 진정한 커피맛을 아는 이라는 ㅎㅎㅎ

    답글삭제
  3. 왠지 커피 향이 느껴지네요~
    이 밤중에 마시면 날 새겠죠... 내일은 여유를 갖고 커피 한 잔 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4. 너무 이뻐서 먹을수가 있어야 말이지요~~~ 아까워서 못마시겠어요.ㅎㅎㅎ

    답글삭제